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명곡

아리아나 그란데 Stronger 팝송잘부르는법,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아리아나 그란데 Stronger 팝송잘부르는법을 알려드리는 보컬프렌즈입니다.

 

우리 주변을 볼 때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게 됩니다.

 

노래를 잘 부른다면 본인 스스로 굉장히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고, 특히 최근에는 팝송에 대한 인기도 많습니다.

 

오늘부터 일타강사 지윤쌤이 팝송과 가요를 선정해서, 해당 노래의 킬링포인트 부분을 맛깔나게 부를 수 있도록 팁을 드리는 영상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1. 노래 단점보완을 위한 발성 영상

2. 명곡의 킬링포인트 를 살릴 수 있는 표현에 대한 영상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는 만큼, 꼭 참고하셔서 노래를 잘 부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아시는 것과 같이 최근까지 아리아나 그란데 Stronger 팝송잘부르는법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찾으셨다고 합니다.

 

해당 노래는 굉장히 박력있는 발성과 더불어서 쭉쭉 뻗어나가는 고음으로 인해서 연습을 해주시게 됩니다.

 

물론 여성들이 남성에 비해서 성대가 얇지만 시원한 고음을 내고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는 정확한 방법을 알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노래는 특정 부분에서 소리가
가장 큰 포인트 지점이 있습니다.

 

소리가 더 편하고 쉽게 나면서 가수와 동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신다면 굉장히 큰 만족감을 느끼실 것입니다.

 

팝송은 가요와 다르게 영어이기 때문에, 단순히 한글을 읽듯이 노래를 부른다면 소리가 시원시원하게 나오지 않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성을 하는 부분에서 가요의 방법을 접목시키게 됩니다.

 

물론 가요를 부르는데 사용되어지는 발성이 팝송에서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지만, 적절한 지점에서의 연습을 통해서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일반적으로 뱉어내듯이 노래를 부를 경우에는 노래를 부르는 당사자 또한 이 부분에 있어서 이질감을 느끼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노래를 부를 때 특정 단어 및 문장은 톡톡 뱉어주듯이 진행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느낌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 때에는 본인이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부분에서 평소 따지듯이 말할 때의 발음을 직접 살려서 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발음을 통해서 강한 뉘앙스를 더 살려주는 것이 좋으며, 첫번째 팁을 꾸준하게 연습하신다면 보다 만족스럽게 두번째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두번째는 hey나 wow를 발음할때 소리가 시작하는 타점의 위치를 기억해주시는 것입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뻗어나가는 모양이 멀리가고 위에서 포물선을 그리듯이 발성하게 된다면 그 느낌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캐치할 수 있게 됩니다.

 

팝송은 가요와는 다르게 그 방법이 정확하게 구분되어져있는 만큼, 최대한 편안하게 발성을 내주시고 꾸준하게 연습하신다면 노랠르 마스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아리아나 그란데 Stronger 팝송잘부르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많은 인기를 구성하고 있는 노래인 만큼 최대한 수월하게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연습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영상을 통해서 그 방법을 알아보고자 하지만 정작 감각적인 부분에서는 명쾌하게 알아볼 수 없어서 답답함을 느끼시게 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방법들을 통해서 처음에는 가볍게 발성을 하고 그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노래를 불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9x4_Gh5R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