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컬프렌즈/Advertisement

[2017년 3월 신곡] 하동균 과 길구봉구 신곡 - 그래사랑이었다

 

[2017년 3월 신곡] 하동균 과 길구봉구 신곡 - 그래사랑이었다

 

대한민국에서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 하동균 과 길구봉구

 

그들이 뭉쳤습니다.

 

[ 신곡이름은!? " 그래사랑이었다 " ]

 

 

 

이번 가수 하동균 과 길구봉구 의 3월 신곡 타이틀은

" 그래사랑이었다 " 입니다.

 

어둡게 보여지는 신곡포스터에는

가운데 하동균 과 양쪽에는 길구봉구 가 있습니다.

 

하동균 씨의 표정 과 제스쳐 로 봐서는 노래를 가창하고 계신

느낌이 들죠?

 

[ 2017년 3월 신곡 "그래사랑이었다" 작곡가 가 말하는 가사내용 ]

 

 

 

 

 

가수 하동균 과 길구봉구 의 신곡 을 작곡하고 작사한

보컬프렌즈 원장 의 인스타 내용인데요!

 

어떤심정으로 어떻게 가사를 썼는지..

그리고 어떤 내용의 가사 인지 를 알 수 있는 게시물입니다.

 

한번 잘 살펴보면

 

노래를 작사 할때 어떻게 작사를 하는지..

간적접으로 느껴볼 수 있네요!

 

2017년 3월 에 발표되는 발라드 신곡 에서

가장 눈에띄는 그리고 기대되는 노래입니다.

 

" 그래사랑이었다 " 공개는

3월 8일 각 음원사이트에서 낮12시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